#5. 오프라인 마케팅
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, 공항, 버스, 현수막등의 대형 스크린를 통해 잠재고객들에게
자연스럽고 반복적으로 브랜드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.
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, 공항, 버스, 현수막등의 대형 스크린를 통해 잠재고객들에게 자연스럽고 반복적으로 브랜드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.
옥외광고상품은 상품 별 게시위치가 다양합니다.원하시는 상품을 문의에 남겨주세요!담당자 확인 후 유선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옥외광고상품은 상품 별 게시위치가 다양합니다.
원하시는 상품을 문의에 남겨주세요!
담당자 확인 후 유선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문의하기!
오프라인 마케팅
지하철 스크린도어
역사 내
전동차 내
공항
제주버스
서울버스
인천/경기버스
옥외 광고
지하철 광고
전동차 내 광고와 스크린도어광고, 역사 내 광고를 통해 제한된 공간에서
자연스럽고 반복적으로 승객들에게 노출하는 대표적인 옥외광고 입니다.
공항 광고
저가항공 운행의 증가로 공항을 주로 이용하던 3,40대의 직장인 뿐만 아니라 친구,가족단위의 여행객 등 공항을 찾는 이용계층이 다양화 됨에따라 공항 이용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하여 홍보와 브랜딩 두가지에 효과적인 옥외광고 입니다.
버스광고
도심 내 핵심 위치를 순환하며 지속적인 메시지 노출을 통해 특정 권역의 보행자와 운전자 모두를 타겟으로 한 광범위 노출을 할 수 있는 홍보수단입니다.
버스정류장 광고
각 버스정류장 별 광고노출을 통해 버스를 이용하는 유동인구에게 지속적인 노출을 할 수 있는 옥외광고 입니다.